티엔제이 메가 ‘트위’ 첫 선 BRAND NEWS - TWEE

BRAND NEWS

뒤로가기
제목

티엔제이 메가 ‘트위’ 첫 선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21-04-21

조회 1932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동성로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...국내외 사세확장 박차

티엔제이(대표 이기현)가 992㎡(300여 평) 규모의 복합 대형 스토어 ‘더 트위(THE TWEE)’를 선보였다. 지난 9월9일 동성로 메인 상권에 입성한 더 트위는 1층 대표 여성복 트위를 비롯 올 하반기 신규 런칭한 브랜드들을 처음 선보이는 매장이다.

 

 

지하 1층에는 남성복 타미비클을, 2층에는 남녀 라이프스타일샵 민트블럭, 3층에는 데님 전문 브랜드 티스톤을 배치했다. 4층에는 50로스팅 카페를 구성해 한층 풍성한 컨텐츠를 자랑한다. 더 트위 동성로점은 오픈 후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일 매출 1200만원, 월 마감 3억 5000만 원을 전망한다.

 


한편, 티엔제이는 하반기 계획도 숨가쁘다. 각 브랜드들의 국내외 대형 스토어 오픈과 사세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. 이달 말 중국 성도점을 비롯 10월 내 중국 길림점에 트위, 중국 샤먼에는 민트블럭 매장을 100여평 규모로 오픈한다. 11월에는 말레이시아 kl gateway몰에 더 트위 메가샵을 350여 평 규모로 오픈한다.

 
국내에는 10월 중순 잠실 롯데백화점 내 민트블럭이 80여 평 규모로 입점한다. 11월에는 은평 롯데몰에 트위와 민트블럭 단독 매장을 각각 오픈한다. 인천스퀘어원 내 타미비클, 롯데 청량리점에 트위 신규 오픈도 확정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