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 패션 브랜드 'TWEE'의 첫번째 동남아 플래그쉽 스토어, KL게이트웨이에 오픈 BRAND NEWS - TWEE

BRAND NEWS

뒤로가기
제목

한국 패션 브랜드 'TWEE'의 첫번째 동남아 플래그쉽 스토어, KL게이트웨이에 오픈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21-04-21

조회 1904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한국 패션 브랜드 'TWEE'의 첫번째 동남아  플래그쉽 스토어, KL게이트웨이에 오픈

한국의 패션 리테일러 'TWEE'가 동남아 KL게이트웨이에 첫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다. 현재 진행중이 몰 KL게이트웨이는 BANGSAR SOUTH의 JALAN KERINCHI와 SUEZ CAPITAL의 공동 개발로 이루어졌다. KL게이트웨이는 2017년 1월 12일 오픈 예정이다.

페데랄 하이웨이에 위치한 KL게이트웨이는 총 부지면적 11,250평에 200개 이상의 리테일 아울렛이 입점한다. 이곳은 단지 플래그쉽 스토어의 목적뿐만이 아닌, 동남아 최대 규모의 매장 및 말레이시아의 첫 단추를 꿰는 의미이다.

2009년도에 런칭한 TWEE는 최근 28개가 넘는 한국 메이저 백화점과 중국 상해 매장 등 유통망을 전개하고 있다. 19세와 25세 사이의 고객을 메인 타겟으로 KL게이트웨이에 310평 패션 매장을 입점하였다.

CHEE는 몰은 80% 정도 완공되었다고 하며, SUEZ CAPITAL은 2017년 4월에 100% 완공을 예상하고 있다. 또다른 브랜드로는 VILLAGE GROCER, YAMAZAKI BAKERY, DOUTOR COFFEE, H&M, HOME'S HARMONY, Mr DIY, Yubiso, Daiso, Times Bookstore, Cotton On 이 입점 예정이다.

SUEZ는 고객을 위한 자동주차 시스템에 투자할 예정이다. 이 자동주차 시스템은 동남아 최고의 자동 시스템으로써, 1230개의 자동 주차열과 900개의 일반주차장이 될 것이다. 현재 사람들은 편의 및 안전, 새로운 기술 등을 원하고 있다. 그래서 주차자리를 찾는 데 더 이상 시간을 소요할 필요가 없어지며, 더이상 어디에 주차를 해야 할지 걱장하지 않아도 된다. CHEE는 이 자동주차 시스템은 자동 발렛 주차 시스템이라고 이야기한다. 2017년 2월부터 이 자동주차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. KL게이트웨이 몰의 공동 구역에 와이파이를 제공할 예정이다.

 

CHEE는 몰의 건셉은 스트리트 몰을 기반으로 하였으며, 고객은 절대로 지루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. 추가적으로 각 층은 세계적으로 색다른 부분을 보여줄 예정이다. 몰의 타켓층은 젊은 가족을 형성하는 그룹과 도시인들이며, CHEE는 281평의 외부에 경치 좋은 가든을 친환경 채소밭으로 조성하여 거주민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. 또한 이 몰은 고객의 니지를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의 공동체 몰이라고 언급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